(주)올팩 - 신뢰로 믿음을 더해가는 기업 - FAQ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ome > 쇼핑몰 > FAQ

1.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2.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3.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나요?
4.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에 클릭하시면 회원ID와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기존의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회원 ID는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을 원하시면 올팩몰 운영자에게 본인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적은 후 변경전의 ID와 변경희망 ID를 적어서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신분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립니다.
 
5. 회원이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6. 이메일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7.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8. 회원가입의 연령 제한은 없나요?
9. 외국에 거주하는 사람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10. 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1